카테고리 없음

[의류 관련주] 탑텐, 폴햄 키즈 실적 호조...신성통상 주식 추천

프라텔라 2021. 5. 5. 16:25

어린이날 에버랜드. 사실상 코로나19 거리두기 의미가 없다고 보여짐.

주식시장에서 내수 관련주 - 의류패션 화장품 백화점 등 소비재 종목이 스물스물 올라오고 있음.

그중에서 애국테마주로 묶이는 탑텐, 폴햄이 있는 신성통상 주목. 왜냐? 그동안 못올라왔으니깐.

*사업 개요

① 수출 사업 부문  
 신성통상은 1968년 설립된 이후 니트의류 수출기업으로서 주문자상표부착(OEM)방식의 수출을 통해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 Lands'end, Target, WalMart 등 대형 Buyer 위주로 영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신규 Buyer 확보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의 핵심 생산기지인 Nicaragua 중남미 현지법인과 더불어 Vietnam에 소재한 현지법인에 대규모 신·증설을 추진함으로서 안정적인 생산기지를 구축함과 동시에 새로운 성장 동력원을 강화하였습니다. 또한 현재의 Agent영업방식에서 벗어나 신규 Buyer와의 Direct 영업을 통해 수익성을 개선함으로서 활발한 영업을 전개해 나가고자 합니다.
올해 수출시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미국 소비경기 악화, 원부자재 가격상승 등 복합적 요인으로 인하여 대내외 경영환경이 열악한 한 해였으나 당사는 수익성 위주의 영업활동과 해외 생산기반시설의 안정화, 원가절감의 노력 등으로 내실 있는 경영전략을 추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② 패션 사업 부문
 패션부문은 90년대 초반부터 진출하여 현재 OLZEN, ZIOZIA, ANDZ, EDITION ANDZ, TOPTEN10 브랜드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내수패션시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소비심리 회복속도 지연, 신규 브랜드의 과다 진입으로 인한 동종업계 간의 경쟁 심화, 업체들의 가격할인 경쟁 등으로 인해 수익성 저하와 매출신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당사는 브랜드 리뉴얼, 해외소싱 및 핵심상권 개발 등 경쟁력 제고를 위한 다양한 전략으로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분석과 세분화된 시장분석을 강화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브랜드 및 아이템의 지속적인 개발 및 우수 상권의 매장 발굴을 통해 매출신장과 수익성 증대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Myanmar 양곤에 위치한 현지공장을 통해 해외 생산 비중을 확대하여 원가 절감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③ 유통 사업 부문
 유통부문은 양주사업장의 부지와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1997년부터 영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최근 양주시 승격 및 신도시 개발에 따른 대형 유통업체의 입점과 그에 따른 경쟁심화로 인하여 매출이 정체되고 있으나, 지역주민의 인지도와 산지직송 및 차별화된 상품 전략으로 최상의 품질을 가진 상품을 지역주민에게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현재가
1825원

*시총
2623억원

*주요 브랜드
탑텐, 탑텐키즈, 폴햄, 폴햄키즈, 지오지아, 앤드지, 에디션, 올젠, 프로젝트엠

 

*투자 포인트
3, 4월 매출 급증하고 있음. 키즈 매출은 전년 대비 100% 이상 나올것으로 추정. 일반 성인 의류도 50%대 성장. 수출은 더 잘되는중.

애들옷은 탑텐몰 들어가보면 가성비 갑중에 갑임. 매출이 안나올래야 안나올 수 없음. 보복소비 최대 수혜입을 걸로 보임.

 




회계연도 3분기(21년 1~3월) 매출 2700억원 예상. 4~6월에는 더 오를듯. 대충 3000억 * 4개 분기 =
1조 2000억. 당연히 전년대비 20% 성장하는 거임. 영업이익률 4% 때려보면 480억 나옴.

*목표주가
연간 영업이익 480억에 PER 20배 때리면 9600억 가야됨. 목표주가 7200원.

*즉
닥치고 매수하고 하반기에 100% 수익실현하면 된다. 돈복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