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미국종목 소개

스컬캔디 주식..헤드폰관련 주식.

프라텔라 2013. 11. 2. 04:16

주식시장과는 어울릴것 같지 않은 해골이 그려져 있는 헤드폰 회사. 이 회사가 주식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다. 현재 주가는 $6대에서 거래되고 있다. 2011년 공모가 20달러로 기업을 공개했는데 지금은 많이 하락하였다. 2012년에는 10달러대로 내려왔다가 지금은 10달러 밑에서 거래되고 있다.


이 헤드폰회사는 제이지와 스눕독과 같은 랩퍼들이 좋아하는 회사이다. 그런데 어찌된것이 우리나라에서는 디자인이 이쁜 헤드폰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또한 튼튼해서 왠만한 운동 중이나 과격한 활동에도 사용이 괜찮으며 음질이 좋다고 합니다. 스컬캔디는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아서 저는 어떤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 헤드폰을 사랑하는 이라면, 이 회사가 한국,중국 등에서 유행을 하며 계속해서 사랑받을 것을 확신하는 분이라면 관심종목에 등록해두세요.


아래 사진과 같은 헤드폰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최근발표한 3분기 실적입니다. 매출액이 전년동기보다 감소하였습니다.ㅠ 제가 소개하는 종목들 무조건 매수해야 하는 종목은 아닙니다. 저도 신기해서 기록으로 남겨두는 의미도 있어요.


최근 1년간의 차트입니다. 5달러는 바닥이라는 투자자들의 생각이 있어요. 거래량이 보통 40만주로 아주 적은 수준은 아닙니다. 스컬캔디 헤드폰을 사용중이라면 이 회사의 주주가 되는것도 해외주식을 시작하는 좋은 경험일것 같아요.

페이스북페이지 시작했어요. [방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