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 2

푸틴 자폐증?? 정신건강 이상설…“권력에 취해 오만증후군”

우크라이나 침공을 단행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예전과 달라졌다는 분석이 외신에서 잇달아 나오고 있다. 26일(현지시간) 미 보수매체 내셔널리뷰 등 복수 외신은 푸틴 대통령의 정신 상태가 악화했다는 분석을 내놨다. 미 상원 정보위원회 공화당 간사인 마르코 루비오 의원은 이날 트위터에 “더 많은 것을 공유해주고 싶지만 지금 말할 수 있는 것은 푸틴 대통령이 이상하다는 점이 분명하다는 것”이라면서 “푸틴 대통령이 5년 전과 같은 식으로 반응하리라고 가정하는 것은 실수”라고 말했다. 버락 오바마 전 행정부에서 주러시아 미국대사를 지낸 마이클 맥폴도 비슷한 분석을 내놨다. 맥폴 전 대사는 “푸틴 대통령을 30년 넘게 지켜보고 들어왔는데 그는 변했다”며 “푸틴 대통령은 현실과 완전히 동떨어진 것으로 들린..

새들러하우스 특허 갑질..자영업자 "크로플 회사 탓 소송 위기"…업체 "소송건다 말한 적 없어, 오해" #강민경 #가로수길 #위치 #인스타그램

한 자영업자가 "대형 크로플 회사에 소송당할 위기"라며 도움을 호소하는 글을 올려 네티즌 사이의 화제가 됐다. 하지만 해당 업체 측은 "소송을 걸겠다고 한 적이 없다. 디자인 출원 중이라고 알렸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지난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형 크로플 회사 갑질...? 소송당할 위기에 처했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크로플은 크루아상과 와플의 합성어로 크루아상 생지를 와플 기계에 넣어서 만드는 디저트의 한 종류이다. 자영업자로 보이는 작성자 A씨는 크로플 케이크를 만들어 판매했다가 대형 업체로부터 법적 소송당할 위기에 처했다며 조언을 구했다. A씨는 "2021년 11월 말, 한 대형 크로플 회사에서 크림과 딸기 장식을 올린 케이크를 출시했다. 며칠 전 이 업체로부..

핫이슈 2022.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