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0 2

가세연 "이준석, 대전 리베라호텔 제니아 나이트클럽 쥬피터 불법마사지 성상납 주장"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주장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의 성상납 의혹에 대해 배후설이 정치권 안팎에서 나오고 있다. 성상납 의혹 제기 시점이 '하필' 선대위원장 사퇴 이후 이 대표가 수세에 몰렸을 때라는 이유다. 가세연은 국민의힘 일부 당원들이 이 대표의 당대표 사퇴를 꺼낸 27일 "대전지검 수사 증거 기록에 있다"며 "이준석 대표가 2013년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로부터 성접대를 받았다"고 주장해 이 대표가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배후설을 외친 정치권 인사는 국민의힘 하태경 의원. 그는 이 대표의 선대위 사퇴 후 당 안팎의 비판에 대해 "이준석을 죽이면 윤 후보의 2030 지지율이 올라가냐"며 이 대표를 적극 옹호해왔다. 하 의원은 28일 밤 YTN라디오 '이동형의 뉴스 정면승부'에서 ..

실화탐험대 원남숙 원장 누구? 불륜녀 전단지 범인은??

한 여자의 사회적 평판을 무너뜨린 '불륜녀' 전단지는 어디에서 왔을까. 1월 8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불륜녀 전단지로 한 여자의 일상을 망가뜨린 범죄의 실마리를 추적했다. 미용실을 운영 중인 원남숙 씨는 자신을 불륜녀라고 비방하는 전단지 때문에 큰 피해를 입고 있었다. 다른 상가 주민들도 경찰에 조사받으며 예민해진 상황. 또 나타난 범인은 원남숙 씨 아이들 하교 시간에 맞춰 전단지를 붙였다. 원남숙 씨는 "야구 모자를 써도 전혀 못 알아보겠다. 약간 옆면이라도 보면 지인이면 알아보겠는데 정말 누군지 모르겠다. 어떻게 보면 내 신상을 다 아는 상태인데 우리 애들까지도 다 아는데 저는 누군지 모르니까 그게 더 무섭다"고 털어놓았다. 범인은 자신의 행적을 감추기 위해 버스에서 현금을 사용하고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