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텔라의 글

트위터 팔로워 국내 순위!!

프라텔라 2012. 1. 20. 11:45
트위터 세계에 푹빠져 있습니다. 늦게 배운 트위터가 무섭네요. 오늘은 트위터 팔로워 국내 순위를 찾아보았습니다. 이런 순위를 제공하는 곳이 몇군데 있는데 코리안트위터(http://koreantweeters.com)를 참조하였습니다.

우리나라 트위터 팔로워가 가장 많은 1위는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입니다. 평소 반듯한 이미지로 좋은 인상을 주는데, 모든 사람이 그렇게 느끼나 봅니다. 

2위는 이외수 선생님 입니다. 트위터 활용을 제대로 하고 계십니다. 촌철살인 한마디 한마디가 우리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기 때문이기도 할 겁니다. 

3위는 이동해, 4위는 닉쿤, 5위는 김희철, 6위는 이특, 7위는 김제동, 8위는 예성, 9위는 김재중 10위는 은혁입니다.

이렇게 보니 슈퍼주니어는 트위터 드림팀이네요. 무려 6명이 슈퍼주니어 멤버이네요. 다른 가수분들 분발하셔야 겠습니다. 그리고 독특한 점은 10위안에 여성이 한 명도 없다는 겁니다. 이걸 어떤 뜻으로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여성 순위 1등은 19위에 랭크되어 있는 미스A 수지 입니다.


100만명이면 엄청나게 많은 팔로워 수임은 틀림없는데, 세계순위에 비하면 조금 적은거 같아요. 중국진출 활발히 해서 1억 팔로워하는 사람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할 수 있어요.

저도 올해 열심히 블로그해서 많은 팔로워들과 소통하고 싶어요:)

**자신의 트위터 레벨 알아보기 : http://stook.tistory.com/160 **